-
Unity / Transform.LookAt / 1일 1코드C#/1일 1코드 2020. 5. 14. 23:461this.monster.transform.LookAt(start.transform);
cs ↑이 객체의 트랜스폼을 회전시켜서 (taget) 안에 있는 방향으로 보게 하는 것.
우선 이동하거나 커지는게 아닌 회전해서 그 taget 방향으로만 보게 함.
API 확인 시 transform을 회전해서 /target/의 현재 위치를 전방벡터가 가리킵니다. 라고 기재 되어있음.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Transform.LookAt.html
'C# > 1일 1코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일 1코드 / SerializeObject (0) 2020.05.20 C# / 프로퍼티 / 1일 1코드 (0) 2020.05.19 Unity / transform.GetChild() / 1일 1코드 (0) 2020.05.17 Unity / Vector3.Distance / magnitude / 1일 1코드 (0) 2020.05.16 C# / 싱글톤패턴 / 1일1코드 (0) 2020.05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