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Unity / transform.GetChild() / 1일 1코드C#/1일 1코드 2020. 5. 17. 21:35
this.dummyRHand.transform.GetChild(i).gameObject;
이전 무기를 지우고 다시 만드는 과정에서 찾게된 해결방안
this. 위치의 child(i) 게임오브젝트를 반환한다.
적으면 왼쪽에서 변수에 할당해야한다.
다시금 상기시키고자 오늘 적어봤다.
'C# > 1일 1코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일 1코드 / SerializeObject (0) 2020.05.20 C# / 프로퍼티 / 1일 1코드 (0) 2020.05.19 Unity / Vector3.Distance / magnitude / 1일 1코드 (0) 2020.05.16 C# / 싱글톤패턴 / 1일1코드 (0) 2020.05.15 Unity / Transform.LookAt / 1일 1코드 (0) 2020.05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