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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1코드 / SceneManager.LoadSceneAsyncC#/1일 1코드 2020. 5. 22. 00:43
포스팅들이 일기는 아니지만 그냥 요즘은 코드들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모르는듯 싶다.
쓴걸 보거나 따라가다보면은 뭔진 알겠고 이해할거같은데 혼자하면 구성을 만드는게 잘 안됨
이거 설명 당시 먼저 적던거해보겠다고 제대로 듣진 못했다.
생명주기가 다르다고 기억하고있음.
간단히 백그라운드에서 비동기적으로 장면을 로드한다.
우선 SceneManager.LoadSceneAsync(sceneName); 으로 sceneName이 로드 됨
추가적으로 .completed를 통해 작업 완료 후에 이벤트를 호출 할 수도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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